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이야기들

이현배 김창열 사건 정리, 김창열 간이식 사건.

by 아놀드양 2021. 4. 19.
반응형

 

 

이하늘 동생 이현배님이

심장마비로 사망 하셨다.

 

사실 이하늘 동생이라는 그늘도

있었지만 이현배는 천하무적 야구단

시절 나왔을때부터 수수하고 소박하고

소탈한 착한모습에 형보단 훨씬 낫네

라고 맘을 갖고 호감을 갖고 보고있었고

프로그램에서도 묵묵히 본인 일 잘하는

그런 역할이어서 너무 좋았음.

 

그런데 심장마비 사망이라니.

 

이현배 사망 김창열과 관련썰?

 

이현배 사망에 김창열이 직/간접적으로

관련이 있다는 이하늘의 말을 본적이있다.

 

사건의 발단은 김창열의 인스타에 이하늘이

단 댓글에서부터 시작.

 

 

그룹 DJ DOC 멤버 이하늘이 자신의 친동생인 그룹 45RPM의

멤버 이현배의 사망과 관련 김창열을 비난 하고 나서 파장이 커지고 있다.

이하늘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망한 자신의 동생

이현배에게 추모의 뜻을 전한 김창열을 비난하게 된 배경에 대해 입을 열었다.

김창열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J DOC, 이현배 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R.I.P 

친구야 하늘에서 더 행복하길 바래

라고 적었다.

이같은 김창렬의 추모에 대해

이하늘은 이 사진도 지가 중심이네.

#너가죽인거야 XXX야라는

댓글을 달았다.

이하늘댓글삭제 됐고

김창열인스타그램 은 댓글 작성

기능도 제한되면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이어졌다.

 

 

 

 

 

 

 

 

참고로 김창열 어머니 간 이식 사건 이후로 또 한번 실망이다.

혼자 강한척 쎈척 많이 하는 캐릭터로도 알려 져 있는데..

 

 

김창열 어머니 간이식 사건

 

 

어떻게 낳아준 엄마 간이식날 약속 다잡아두고 취소할수가있나?

저건 어머니를 두 번 죽이는 일 아닌가...

 

기본적으로 저런 인성의 사람이었던가? 사실 창열이형 방송에서 시원한모습

유쾌한 모습에 좋아하는점도 많았었는데..  

 

남의 가정사 이긴 하나 공인으로서 참 실망감도 든다.

 

 

 

이에 대해 일부 매체들은 측근의 말을 인용, 이하늘이 동생의 갑작스러운 사망에 심하게 충격을 받은 상태에서 절친한 사이 간에 드러낸 하소연 섞인 반응이었다고 보도했다. 이하늘의 한 측근은 스타뉴스에 "이하늘씨가 많이 힘들어 한다"면서 "워낙 친한 사이라 속상한 마음을 더 표현하고 싶었던 것 같다. 특별한 오해는 없었으면 좋겠

다고 상황을 전했다.

하지만 이하늘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

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자신의 동생이 연고도 없는 제주도에 내려오게 된 배경을 전하면서 동생이생활고

에 시달리다가 교통사고 를 당해

숨지게 됐다고 주장했다.

이하늘은 "제주도 땅이 평균 시세보다 싸게 나온 게 있어 셋(이하늘, 김창열, 정재용)이 돈을 나눠 사기로 했다"면서 "정재용이 돈이 없다고 해 그의 지분을 인정해주는 조건으로 돈을 내줬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이하늘은 "시간이 흐르면서 땅을 비워두지 말자는 제안으로 김창열이 인테리어 공사를 해  펜션사업  을 하자고 했고 인테리어 비용을 정재용이 감당하기 어려워하자 동생이 자신의 아파트를 처분하고 정재용의 지분을 넘겨받으면서 제주도로 넘어왔다"고도 했다.

이하늘은 이어 동생의 주도로 펜션의 인테리어 공사기 진행되고 있었지만

나의 결혼식 피로연 당시 김창열이 수익성을 이유로인테리어비용을 줄수없어

싸웠다고도 설명했다.

아울러 이하늘은 "이 때문에 동생은 경제적으로 궁핍한 상황에 놓였고 나는 앨범 작업에 몰두하려 했지만 그마저도 김창열이 소극적으로 임했다"면서 "생활고에 시달린 동생은배달알바 등으로 생계를 유지하다 당한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사망에 이르게 됐다"고 했다.

앞서 이하늘의 친동생 이현배는 지난 17일 제주 서귀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당초 이현배의 사인은 심장마비로 알려졌지만, 사망 시점 및 사인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

이에 따라 유족은 경찰에 부검

을 의뢰했으며 19일 부검이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이하늘은 DJ DOC 정재용과 함께 제주도로 향한 상황이다.

한편 이현배는 1973년생으로 

1990년대 후반 MC Zolla라는

이름으로 래퍼로 데뷔했다.

이후 3인조 힙합 그룹 45RPM 

멤버로 활동하며 '리기동', '살짝쿵' 등 히트곡을 남겼다.

 

최근에는 형 이하늘이 출연한 TV조선우리이혼했어요

에 얼굴을 비추기도 했다.

 

 

 

아래는 이현배 사망관련 이하늘 김창열 관련 기사

 

"김창열이 언론 플레이를 한다. 그 XX는 사람도 아니다"

DJ DOC 이하늘의 친동생인 그룹 45RPM의 멤버 이현배가 사망한 가운데 이하늘이 故 이현배의 사망 원인을 두고 김창열을 지목했다.

19일 이하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라이브 방송를 진행하며 김창열을 직접 언급하며 비난했다.

이날 이하늘은 "김창열이 언론플레이를 한다"며 운을 뗐다.

그는 "김창열과 내 동생과 문제 있다. DJ DOC 깨기 싫어서 몇 년 동안 참았다. 근데 내 동생 이제 없지 않느냐. 나 못 참는다. 그 XX는 사람도 아니다. 이제부터 하나씩 말할거다"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하늘은 "현배가 죽은 건 김창열 때문이다. 많이 참았다. DOC를 지키고 싶어서"라며 "근데 DOC 하고 싶지도 않다"며 욕설을 내뱉었다.

이하늘은 "내 동생은 생활고에 시달려서 떠났다. 이건 내 잘못이다. 내가 능력이 없어서"면서 "내가 너무 힘드니까 원인을 찾자면 딱 한명은 김창열이다. 진실이다"고 했다.

그는 "그동안 이현배가 DOC 가사 써주고, 멜로디 짜줬다. 김창열은 밥 한 끼 산 적 없다"며 "8집 앨범 만들 때도 김창열은 관심도 없었다. 20년 동안 녹음실에 20일도 안 왔다. 랩 가사 한 줄 쓴 적이 없다"고 폭로했다.




특히 이하늘은 "내가 왜 열 받아 하는지 이야기 하겠다. 첫 번째는 가난한 난 내 잘못이다. 두 번째는 김창열 때문이다"며 "제주도 땅을 보고 셋이서 나눠서 사기로 했다"고 설명을 시작했다.

자금이 부족했던 정재용을 대신해 이하늘이 그의 지분을 인정해주는 조건으로 돈을 내줬다고. 그는 "이자만 나가자 김창열이 리모델링해서 게스트 하우스로 수익을 내자고 했고, 정재용은 인테리어 비용 감당이 어려워 빠지고 현배가 인천 아파트를 처분해 내 말을 믿고 제주도로 내려왔다"고 했다.

이하늘은 "현배가 돈 아끼려고 한 여름은 돌을 나르고 해서 재용이 지분을 현배가 안고 들어와서 인테리어를 하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이때 그는 "내 결혼식날 피로연에서 김창열이 예상보다 높아진 인테리어 비용을 내지 않다고 했다. 부도다. 피로연에서 엄청 싸웠다"며 "현배는 공사대금도 못 내고 제주도에서 연세를 살기 시작했다"고 주장했다.

이하늘은 "현배가 리포터 등 돈 되는 일을 시작하더라. 생활고에 배달 일을 하다가 오토바이 사고가 났다. 내가 위험하다고 말렸더니 사고난 것도 숨겼다"며 "돈이 없어서 MRI도 못 찍었다. 현배는 제주도에서 혼자 떠났다"고 덧붙였다.




지난 17일 故 이현배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이에 연예계의 추모가 이어진 가운데 김창열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R.I.P 친구야 하늘에서 더 행복하길 바라"라며 추모했다.

그러자 이하늘은 "이 사진에서도 지가 중심이네 너가 죽인 거야"라고 댓글을 남겨 논란이 일었다.

한편 故 이현배는 지난 17일 제주도 서귀포에 있는 자택에서 숨진 채로 발견됐다. 정확한 사인 조사를 위해 오늘(19일) 부검이 진행될 예정이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