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이야기들

벤틀리 주차 갑질 차주는 누구?아파트 주차장 전부 내꺼얌

by 아놀드양 2021. 4. 21.
반응형

벤틀리 주차 갑질 차주는 누구?아파트 주차장 전부 내꺼얌

 

 

이젠 뭐 거의 외제차가 길거리에서 더 많이 활보하는 시대에

BMW,벤츠,아우디 독일3사는 그냥 예전의 현기차 정도수준이고

 

이젠 어느정도 외제차 좀 탄다 싶으면 포르쉐 벤틀리이상급은 돼야

고급차로 좀 처주는데,,,, 사실 벤틀리도 워낙 많아서 그런 벤틀리가

 

한 아파트에서 벤틀리 주차 갑질 이슈가 있네요.

 

 

인천 벤틀리 주차 갑질 사건 어떤거?

인천 한 아파트 단지에서 흰색 벤틀리 차량의 차주가 주차장 통로를 막거나 경차 전용

구역에 차를 세우는 등 '갑질 주차'를 했다는 아파트 입주민의 글이 온라인에 퍼지며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역시 사건의 시작은 보배드림 사이트에서 시작했어요 ㅎㅎ

보배드림에 따르면 전날 오전 '갑질 주차…인터넷에서 보던 일이 저희 아파트에도 벌어졌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보배드림 게시판에 올라왔습니다.

 

 

인천의 한 아파트 단지에 있는 경차 전용구역에서 주차칸을 2개나 차지한 채 자신의 벤틀리 차량을 세워놓은 차주의 행동이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보배드림에는 "인터넷에서 보던 갑질 주차가 실제 벌어졌다"는 내용과 함께 경차 전용 주차칸 2개를 차지한 벤틀리 차량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얼마 전부터 지하 주차장에 벤틀리 한 대가 몰상식한 주차를 해 많은 입주민이 피해를 받고 있다"며 "이 벤틀리는 단지 입주 세대 방문 차량으로 등록돼 있지 않은 차량"이라고 적었습니다.

그는 이어 "늦은 새벽 자리가 부족하다며 다른 차들이 진입하지 못하게 (통로를) 막아서 주차를 해놔 경비원 분들이 주차 경고 스티커를 붙였는데, 욕과 고함, 반말을 섞어 가며 '책임자 나와라', '스티커를 왜 붙였냐' 등 난리를 피웠다"며 "결국 경비원 두 분이 젊은 사람에게 욕을 먹어가며 직접 스티커를 제거했다"고 썼다고하네요, 하...

진짜 세상은 넓고 또라이들은 넘쳐나네요.

 

그는 또 "차주는 '전용 자리를 만들어 줄 것도 아니잖아요. 주차할 데가 없어서 거기다 주차한 게 잘못이에요?'라며 적반하장의 태도를 취하며 (상황이) 나아지질 않고 있는 상황"

 

심지어 입주민 방문차량 등록도 안되어있음...

 

 

 

인천 벤틀리 주차갑질 차주는 뭐하는놈?

 

"이웃들에게 들은 정보로는 (차주가) 30대 중고차 판매자로, 근처에 중고차 매매단지가 있어서 아파트 주차장을 개인주차장처럼 활용하고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글쓴이가 올린 사진을 보면 벤틀리 차주는 차량을 주차선이 그려지지 않은 곳에 주차해 다른 차량이 지나다니는 것을 막거나 방해하고 경차 전용 구역 두칸에 걸쳐 차를 댔다.

 

 

1. =>법적으로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

 

도로교통법상으로만 따지자면 주차 금지 구역에 주차할 경우 경찰이나 시·군 공무원이 차량 이동 명령을 할 수 있다. 이를 위해선 차량이 '도로'에 해당하는 곳에 주차돼 있어야 한다. 아파트 내부 통로나 주차장은 도로에 해당하지 않는 사유지여서 행정 조치를 강제할 수 없다고 하네요.

 

ㅅㅄㅂ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