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이야기들

택시기사 폭행 문신남 신상정보 털렸네요. 네티즌 반응

by 아놀드양 2021. 5. 10.
반응형

택시기사 폭행 문신남 신상정보 털렸네요. 네티즌 반응

 

 

얼마전 제가 포스팅한 글

신림동 택시기사 폭행

이웃님들도 함께 열받아해주시고

정말 또 보기싫을정도로 끔찍한

장면 이었는데요

https://blog.econpsy.net/159

 

신림동 택시기사 폭행::문신충 경찰와도 폭행 영상有 국민청원해주세요

신림동 택시기사 폭행::문신충 경찰와도 폭행 영상有 국민청원해주세요 한 건장한 온몸에 문신을두른 쓰레기가 택시기사를 마구 때리는 모습이 담긴 이런 동영상이 인터넷에 올라오면서 공분

blog.econpsy.net

 

 

신상이 이제 거의 다 털린것같네요.

 

페이스북에는 지네 엄마랑 엄~청 다정하게 사진

찍고 난리고(부모한테까지 막장으로 대하는 폐륜아보단

훨씬 낫긴 합니다만)

 

택시기사 폭행 문신남 A씨로 추정되는 프로필에

이름-연락처도 다 공개 됐구요 페이스북에는

택시기사 폭행남 가해자 모친과 다정하게 찍은사진도

있는데 네티즌들 반응이 틀린 말이 없습니다.

 

 

"효자 컨셉 잡자는거 아니예요

 어머니랑 한순간 한순간이 늦어서야

소중하게 느끼는 겁니다."

 

네 좋은말이고 좋은 행동입니다.

 

네티즌 반응들 보면

 

"니네 엄마는 소중하지 택시기사분또한

누군가의 아버지이다"

 

"니엄마만 소중하냐"

 

"ㅆㄺ 같은 x" 등등 올바른말들만 난무합니다.

 

 

택시기사 폭행남 직업

 

택시기사 폭행 문신남의 직업 

이름 휴대폰번호등 연락처도 

본인 sns에 있어서 자동으로 공개가 됐는데요~

 

 

가스레인지 후드 청소및 교체

보일러 배관 청소및 배기교체 

수도배관 교체...쪽으로

관련업종, 직종 쪽에 종사하는 것 같습니다.

 

 

택시기사 폭행 문신남의 나이는 20대 중반정도라고

하네요.

 

10일 네이버 블로그 등에는 ‘신림동 택시기사 폭행한 남성 신상정보’라는 제목의 글이 공유됐습니다.


작성자는 흰 모자를 쓰고 있는 한 20대 남성의 메신저 프로필 사진을 공유하며 A씨의 정보로 추정되는 이름, 직업, 연락처, 출생 연월, 주소지 등을 기재했다.

 

일각에서는 A씨의 가족들이 신상정보 공개로 인해 피해를 입을 수 있다며 자제해야 한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는데요

 

상당수 네티즌들은 “아버지뻘 택시기사는 그렇게 무참하게 폭행하더니 네 부모는 소중하더냐”,

“제대로 엄벌을 해야 한다”, “누가 공개했는지 몰라도 신상 공개한 사람 아주 훌륭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아래는 관련 기사및 국민청원 글 입니다.

 

가해자 “구토한다 나무라자 화나서”
피해자 기절할 때까지 마구잡이 폭행

마스크 없이 몸엔 문신 가득
피해자 치아 부러지고, 뒷머리 찢어져

 

 

서울중앙지법은 지난 7일 도로에서 택시기사를 마구 폭행한 A씨에 대해 상해 및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재판부는 “피의사실과 같은 죄를 범했다고 의심할 만한 이유가 있고, 도망할 염려가 있다”고 발부 사유를 밝혔다.

A씨는 지난 5일 오후 10시쯤 서울 관악구 신림동 난곡터널 부근에서 자신이 탑승한 택시를 몰던 60대 택시 기사를 도로에서 넘어뜨리고 폭행해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번 범행은 목격자가 찍어서 공개한 영상으로 널리 알려졌다. 영상에는 A씨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피해자의 머리와 어깨 등을 여러 차례 주먹으로 내리치는 장면이 담겼다.

쓰러진 피해자는 손으로 머리를 감싸며 주먹을 피하려고 했으나 A씨는 폭행을 계속했다. 영상 말미에는 얼굴을 세게 맞은 뒤 피해자가 몸을 움직이지 않으며 정신을 잃은 듯한 모습이 나온다.

영상 속의 A씨는 마스크도 쓰지 않았으며 몸에는 문신이 가득한 모습이 잡혔다.

이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하면서 A씨의 엄벌을 촉구하는 국민청원도 등장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기사가 구토한 것을 나무라자 화가 나 폭행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자는 치아가 부러지고 뒷머리가 찢어지는 등 심각한 상해를 입어 뇌수술을 받고 현재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A씨를 현행범 체포해 전날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피해자인 택시기사에 대한 조사는 피해자가 어느 정도 회복한 후에 할 예정이다.

- 지난 5일 서울 신림동에서 20대 남성에게 무자비한 폭행을 당한 60대 택시기사의 조카라고 밝힌 가족이 올린 청와대 국민청원 참여 호소글. 2021-05-10

“신림동 택시기사 폭행남 엄벌해주세요” - 청와대 국민청원홈페이지 캡처. 2021-05-10피해자측 “어버이날에도 혼수 상태,
벌금으로 끝나지 않게 강력 처벌 부탁”


“마스크 미착용에 승차거부했단 이유로
기절할 때까지 때리기 반복해”

한편 피해자 가족들은 이날 가해 남성을 엄벌해달라는 내용의 청와대 국민청원을 올렸다.

자신을 피해 택시기사의 조카라고 밝힌 네티즌은 “아직까지 저희 고모부는 혼수 상태로, 중앙대병원 중환자실에 계신다”면서 “현재 가족조차 면회가 안된다고 한다. 어버이날에도 홀로 누워계시는 고모부와 친척형들이 정말 안타깝다”고 토로했다.

그는 이번 사건에 대한 청와대 국민청원 주소를 공유하며 “20만명이 넘어야 한다고 친척형이 그러더라. 국민청원 (참여) 한 번씩만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해당 청원에는 “마스크 미착용으로 인해 승차거부를 했다는 이유로 택시기사님을 기절할 때까지 때리고 깨어나시면 때리고를 반복한 가해자를 강력히 처벌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나와 있다.

청원인은 “부모님같은 택시기사님이 부당한 이유로 심한 폭력을 당하셨는데 지금 법상으로 가해자는 벌금으로 끝날 수도 있다”면서 “똑같은 피해자들이 생기지 않도록 강력한 처벌과 합당한 법이 만들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런 부당한 폭력이 절대 가벼운 일이 아닌 것을 국민 모두가 인지하고, 가해자가 무거운 벌을 받고 반성할 수 있도록 강력한 처벌 부탁드린다”고 촉구했다.

청와대 게시판에는 피해자 가족 외에도 택시기사를 폭행한 A씨를 엄하게 처벌해달라는 국민청원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