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제품들이야기들/세상유용정보

네이버 쇼핑 네이버 리뷰수정/삭제 쉽게 하는법

by 아놀드양 2021. 6. 25.
반응형

네이버 쇼핑 네이버 리뷰수정/삭제 쉽게 하는법 

 

 

얼마전 네이버 리뷰를 적었습니다.

정말 그 상품에 만족 하였거든요 ㅎㅎ

그러다 오바해서 사진리뷰까지 올렸는데

사진에 가족들얼굴이 나와서

초상권 관련땜에 네이버 리뷰를 삭제하던지

수정하던지 해야겠다 싶다가.

혼자 찾아보니 잘 안돼서

아 이건 업체에서 하나보다 하고

업체 물어보니,

리뷰 올린 소비자가 직접 네이버 리뷰수정/삭제 해야 한다네요 ㅎ

그래서 여차저차 제가 스스로 네이버 리뷰수정 하는법 알아내서 공유 해 드립니다.

1. 네이버쇼핑 들어간다.

네이버 쇼핑에 들어가면

아래처럼 뜨는데

우측 상단에

상병 마크 있죠

석 삼짜 가로줄 세개

저거 클릭하는겁니다. 클릭해보세요 ㅎ

그리고

쇼핑MY

로 가면 내가

지금껏 리뷰한거 뜹니다 ㅎ

쇼핑 MY

에서

상품 리뷰

상품 리뷰에서

내가 작성한 리뷰!

저거 클릭하면

네이버 리뷰

수정하기 or 삭제하기

나옵니다 ㅎ

잘 수정 하세요~

이상 네이버 쇼핑 네이버 리뷰수정/삭제 쉽게 하는법 

포스팅 해 봤어요~!^^

 

저도 처음엔 몰라서 헤맸다가 아니까 참 쉽더라고요

저처럼 어려워하지마시고 쉽게 해보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