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제품들이야기들/세상유용정보

군대 육군 주특기 번호 한눈에 정리

by 아놀드양 2021. 7. 6.
반응형

군대 육군 주특기 번호 한눈에 정리

 

 

안녕하십니가 대한민국 예비역여러분

현역 장병여러분 또는 앞으로 군대를갈

미래의 군인 여러분.

 

군인들에게는 각자 보직이 있고 훈련소에서

보직을 배정 받습니다.

 

 

보직에 따라 군생활의 빡셈정도나 각종

밀리터리 라이프가 천차만별이 될 수도 있을

정도로 중요한게 군대 보직이며

그 군대 보직(주특기)에는 각 주특기 바다 

주특기 번호가 있습니다.

 

예비역 여러분 전부 각자 주특기 번호

기억하시나요??

 

저는 전역한지 벌써 15년이상 지났지만

제 군대 주특기 번호는 아직까지

생생하네요,

 

 

사실 군번도 기억나요 ㅎㄷㄷㄷ ㅠㅠ

 

저는 참고로 2811 운전병 이었습니다. ㅎㅎ상대적으로

땡보직이라하는데 그래도 운전병 안했다는것은 안비밀. ㅋ

 

 

그럼 군대 주특기 번호 한눈에 정리 한 표 보실까요~??

 

아 참고로 육군 기준입니다.

 

공군 해군도 각 주특기 마다 별도의 주특기 번호가

있는지는 해군,공군 출신분들 좀 알려주세유.

 

 

 

현역여러분

 

그리고 예비역 여러분 번호 보니까 아시겠나요~?^^

 

저도 수송병과에 경차량 운전 2811 새록새록 하네요 ㅎㅎ

 

 

경산에 있는 2야수교 후반기가 땡보였는데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