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이야기들

도쿄올림픽 전 경기장 무관중 확정 ㅠ

by 아놀드양 2021. 7. 8.
반응형

 

 

올림픽을 하니마니부터 시작해서

연기까지하더니 또 취소하니 어쩌니 하였습죠.

 

참 이 날을 위해서 열심히 운동한 선수들도

안타깝고, 국민들의 낙인 올림픽시청에서

코로나를 잊어보자 라는 마음이신분도

있다고... 하여튼 참 이리저리 도쿄올림픽

개최여부에 대하여 이야기가 많았죠..

 

 

결국 하기로 했다가 지금 또 코로나 터지니까

결국 전 경기장 무관중 확정이 되었네요.

 

 도쿄올림픽·패럴림픽 주경기장인 일본 국립경기장 관중석 전경.

 

 

 

올해 도쿄올림픽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도쿄도 내의

모든 경기장에서 일본 국내 관람객도 들이지 않는 무관중 형태로 열리게 됐다고

NHK가 보도했습니다. 확정적인것 같아요.

일본 정부는 8일 국제올림픽위원회(IOC) 등과 관중 수용 문제를

재논의하는 올림픽 관련 5자 회의를 열어 긴급사태 선포가 결정된

도쿄 도내 경기장에 국내 관중도 수용하지 않기로 의견을 모았다고 합니다.

도쿄가 아닌 다른 지자체에 있는 경기장의 관중 수용 문제도 해당 지자체와의

협의를 거쳐 곧 결정될 것으로 알려졌다 하네요.

도쿄올림픽은 도쿄 등 수도권 4개 지역을 비롯한 9개 도도현(都道縣·광역자치단체)의

42개 경기장에서 펼쳐집니다.

 

 

 

 

 



하지만 대부분 경기장은 수도권 4개 지역에 집중돼 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도쿄 올림픽은 전 경기장 무관중 ㅎㅎ;;

 

참 코로나시대라서 펼쳐지는 기이한 풍경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