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제품들이야기들

갤럭시 s22 울트라 사전예약 완료 but 갑자기 취소문자??

by 아놀드양 2022. 2. 14.
반응형

 

갤럭시 s22 울트라 사전예약 완료 but 갑자기 취소문자??

 

 

안녕하세요 아놀드 쌤입니다.

 

아놀드 쌤 4년간 썼던 갤럭시 노트9을 이제

놔줄 때가 된 것같아 고심끝에 기다리던 갤럭시

S22 노트 아니 S22 울트라(펜도있고 지금쓰는 노트랑 가장 비슷해서^^)

사전예약이란걸 처음 해 봤어요.

 

자급제 폰으로요~~

 

우선 홈페이지에서 관심고객으로 등록했구요~~

관심고객등록하면 블루투스 스피커 준다더라구요

전 몰랐어용.

 

 

일단 정상적으로 관심고객 등록 하니

제가 지정했던 삼성디지털프라자 동대구본점에 가라고

나왔더라구요, 직접 대면해서 결제까지 해야 하나봅니다.

 

그래서 가서 잘 접수 했구요~

 

이것저것 삼성카드 할인 캐쉬백 스마트 모니터 15만원 악세사리 상품권

네이버페이2만원적립 실리콘 케이스 등등등 사은품 많더라구요~~

 

 

 

결제다하고 바로 예약완료 문자까지 받고주말을

보냈죠.

 

저는 토요일날 삼성디지털프라자가서했어요,

 

근데 월요일 아침에 온 카카오톡!

 

갤럭시 S22 씨리즈 예약한게 취소!?!?!? 됐다지 뭡니까!?!?!

 

진짜 30분이상걸려서 상담받고 서류작성하고

나름 귀한시간 쪼개가며 어렵게 성공한 갤럭시s22사전예약을

 

나름기대도되고 뿌듯해 했는데,,

 

오늘 오전에 갑자기  구매하신 제품이 정상적으로 변경/취소? 되었다네요???

 

총구매금액도 원래 200만원이었는데 0원으로 바뀌었고!!?!?

 

 

이거 내가 무슨 취소버튼이라도 잘 못 누른건가?

아니면 직원의 실수인지? 뭔가 누락된건지 별생각다들어

 

아침 9시30분에 삼성디지털프라자 전화해보니 영업시간은 10시반이라네요?

 

그래서 11시쯤 전화해보니 통화중, 그리고 연결음은가는데 1분넘게 수화기

들고있어도 연결안됨.

 

 

바쁜가 보다 싶어서 1시게 또 전화해보니 또 무한 연결음..그리고 연결안돼고

 

이쯤되니 슬슬짜증도 나더라구요.

 

그래서 삼성디지털프라자 해당지점 모바일 부서 말고 전자기기 부서로 전화하니

 

 

저 갤럭시 S22 사전예약 취소 카카오톡은 주말에 삼성으로 정식으로 넘어가기전

예약은 가예약 이었고 그 가예약이 취소되고 이제 정식예약된거라는 의미라더군요 ;;

 

저럴거면 아얘 보내질 말던가 헷갈리게.. 하여튼 결국 신경쓸거 없다면서 정상적으로

잘 등록된거 맞다며 하긴 하더라구요..;

 

 

결론 : 갤럭시 S22 울트라 사전예약 취소/변경 문자와도 진짜로 취소/변경 된게 아니고

가예약에서 찐예약으로 변경 됐단 뜻이므로 정상접수된거란 말이니 걱정 할 것 없음.;;

 

 

 

하여튼 갤럭시 s22 케이스도 이제 주문하고 보호필름도 주문 해야겠어유 ㅎㅎㅎ;;

 

이상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