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이야기들

김흥국 뺑소니 아닌 사고,협박 당한거일수도..

by 아놀드양 2021. 5. 6.
반응형

김흥국 뺑소니 아닌 사고,협박 당한거일수도..

 

 

가수 김흥국이 오토바이를 치고 달아나 뺑소니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김흥국 안티들은 김흥국 인성부터시작해서 과거행실까지 전부다 물고 뜯고

헐뜯고 난리난리네요.

 

김흥국씨는 24일 오전에 한 사거리에서 SUV차량을 몰고 정지신호에서

불법좌회전을 하다가 역시 신호를 위반한 채 직진하던 오토바이 운전자를 들이받은 뒤 사고를

수습하지 않은 채 떠난 혐의를 받았다 합니다.

 

 

=> 이까지만 기사를 봤을때 정말 김흥국 나쁜놈맞는데요,

 

알고보니 반대로 오토바이가 어떻게 저떻게 깽값을 받아낼려고 하는 행위일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사실 내가 받쳤는데 못느끼고 갔다면 범법이 아니라 하더라구요.

 

 

김흥국 지인은 6일 스포츠경향에 “김흥국이 사고 당일 한강에 운동을 가려고 나섰고 비보호좌회전 구역에서 대기 중이었다”라며 “갑자기 오토바이가 자신의 번호판을 스치면서 지나갔다. 오토바이가 바로 현장을 떠나 별다른 조치를 취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후 해당 사건을 잊고 있었는데 경찰에서 연락이 와 조사를 받고 왔다. 보험사에서도 현재 조사를 진행하고 있는 사안”이라며 뺑소니 의혹을 부인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김흥국은 지난 4월 24일 오전 11시 20분쯤 서울 이촌동 한 사거리에서 SUV 차량을 몰고 정지 신호에서 불법 좌회전을 시도하다 신호를 위반한 채 직진하던 오토바이 운전자를 들이받았다고 보도했다. 그가 당시 술을 마신 상태는 아니었으며 해당 사고가 발생한 뒤 이를 수습하지 않고 현장을 떠난 혐의를 받는다고도 전했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30대로 정강이가 찢어지는 등 3주의 부상을 당해 병원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김흥국에게 사고를 낸 후 현장을 떠난 이유 등을 조사하고 있다.

 

일단은 조사를 정확히 더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오토바이들 불량한 사람들도 많은데

차도 모르게 스쳤다고 혼자 넘어지고 ㅈㄹ하고 합의금 물어내라라며 대놓고

그러는 사람들도 많거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