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제품들이야기들/세상유용정보

한국투자증권 청약결과 조회 3초만에 하는법!

by 아놀드양 2021. 4. 30.
반응형

한투(한국투자증권) 청약결과 조회 3초만에 하는법!

 

 

최근 공모주들이 핫했죠 SK바이오 사이언스부터시작해서

어제 SK테크놀로지 SKIET까지, 다들 청약받으신분들은

고깃값정도는 버셨고 좋은결과 있었다 삽니다.

 

 

최근 마감된 공모주 대아 SKIET 결과가 오늘 발표 됐습니다.

 

 

그럼 청약 넣었으니 결과 확인 해야 되겠죠?

한국투자증권 청약결과 조회 하는법 빨리 알려 드릴게요

 

 

로그인 하지마세요! 우리는 급하잖아요 빨리 알아봐야하니

로그인 안해도됩니다 이따가 하라고 할때 하시면 됩니다~!

 

 

1. 어플켜서 다른거 아무것도 보지말고 젤 위 돋보기 검색창클릭!

 

 

 

 

다음으로 귀찮으시더라도

네글자 정도만 칩시다~

 

 

 

2. 검색창에 "청약결과" 입력.

 

청약결과 입력하면 밑에

 

청약>청약결과조회

 

라고 나오는데 그거 그냥 클릭 해주세요!

 

 

 

 

3. 로그인 하자

 

간단히 생체 바이오 인증으로 지문 하나 갖다 대 주세요.

 

 

 

 

한투(한국투자증권)는 좋은게 여기서 지문만 갖다대면

바로 청약결과 가 팝업 처럼 바로 딱! 뜹니다.

 

다른 증권사 어플은 절차가 몇개 더 거쳐야 하는 것도있는데말이죠 ㅎㅎ

 

 

 

앗~ 저는 운좋게 10주 넣고 1주 물량 배정 받았네요~^^

 

 

 

한투로 공모주 청약결과 조회 끝입니다!

 

 

간단하죠~?

 

 

이상 한국투자증권 청약결과 조회 3초만에 하는법!^.^

알아 봤습니다~~

 

 

제 블로그로 이렇게 정보 얻고 하시는분들

운이좋다고 많이들 배정받았다고 댓글,안부인사등

저한테 인사주시곤 하는데요~ 좋은 기운받아서

이 글 보신 방문자분들 이웃분들~

다들 공모주 배정 받으시길 빕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