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이야기들

젝스키스 이재진 결혼, 예비신부는 ?과거인터뷰 ㅎㅎ

by 아놀드양 2021. 5. 11.
반응형

젝스키스 이재진 결혼, 예비신부는 ?과거인터뷰 ㅎㅎ

 

 

 

 

그룹 '젝스키스'   젝키의 멤버

이재진이 결혼합니다. 참 사고방식도

독특하고 그래서 늘 언제 어떤 말과

행동으로 무언가 터뜨릴지몰라 지켜보면서도

조마조마 했던 멤버인데요.

 

군대시절때도 탈영을해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등 말도 많고 탈도많았었죠.

 

 

이재진 여동생의 남편이 YG 양현석인건 아시죠 ㅎ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예비신부에 대한 신상과 구체적인 결혼 날짜 등은 알리지 않았다.

 

이어 "1997년 만 18세인 어린 나이에 젝스키스로 데뷔해

어느덧 40대 초반이 됐고 얼마 전 한 여성분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또 "요즘 코로나19 상황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어,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고 양가 가족끼리 간소하게 식사로 대신할 예정"이라고 부연했다.

 

 

이재진은 "이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됐으니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며, 책임감 있고 어른스러운 가장이 되도록 노력하며 살겠다"고 전했다.

젝스키스는 그룹 'H.O.T'와 함께 '1세대 아이돌' 대표 주자로 통한다. 1997년 6인으로 데뷔한 이후 2000년 해체했다.이재진은 “다시 한번 한없이 부족한 나에게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며 친형제같이 챙겨주고 마음 써준 멤버들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이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으니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며, 책임감 있고 어른스러운 가장이 되도록 노력하며 살겠다”고 말했다.

젝스키스는 1997년 6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했다. H.O.T와 함께 1세대 아이돌로 불리며 다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이후 2016년 5월 고지용을 제외한 5인이 소속사와 재계약을 맺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다음은 이재진의 글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젝스키스 이재진입니다.

항상 따뜻한 응원으로 오랜 기간 동안 곁을 지켜주신 팬분들께 가장 먼저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는 1997년 만 18세인 어린 나이에 젝스키스로 데뷔해 어느덧 40대 초반이 되었고 얼마 전 한 여성분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요즘 코로나19 상황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어,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고 양가 가족끼리 간소하게 식사로 대신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한없이 부족한 저에게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며 친형제같이 챙겨주고 마음 써준 멤버들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으니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며, 책임감 있고 어른스러운 가장이 되도록 노력하며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재진 올림

 

 

 

과거 이재진 신부 인터뷰도 있는데 재미삼아 보세요 ㅎㅎ

2016년 10월 재미삼아 인터뷰한 내용인데..

 

혹시 정말 그렬려나?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 하겠네요~

 

어쨌건 가정의 평화와 행복을 찾으시고

동시대때 청소년기를 함께한 그룹으로서

개인적으로도 애착가는 멤버 입니다. 

정말 잘 사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재진 "미래 신부는 동생 부부가 정해뒀다" 깜짝

[일간스포츠] 입력 2016.11.05 13:41

 


젝스키스 이재진이 자신의 미래 신붓감에 대해 털어놓았다.

이재진은 7일 방송되는 SBS '꽃놀이패'에서 충남 태안으로 여행을 떠나 구체적인 이상형을 밝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안정환은 이재진과 친해지기 위해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졌다. 이재진은 그런 안정환에게 감사함을 표하며 초상화를 직접 그려줘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안정환은 이 때를 틈타 이재진에게 '우리 아내와 동갑인데 결혼 생각은 없냐'고 여성상에 대해 물었다. 이재진은 "여동생 부부(양현석·이은주)가 내 결혼 날짜와 상대의 나이, 직업까지 정해 놨다. 전문직이면 좋겠고 나이는 25세 정도"라고 대답했다.

이어 '네 나이에 25세가 말이 되냐 양심이 있냐'고 면박을 주자 "여동생과 누나가 가상으로 정했을 뿐 대화가 통하는 또래가 좋다"고 해명했다. 이밖에 안정환은 토크쇼 MC에 빙의한 듯 "꿈은 있냐" "가장 행복했던 순간은 언제냐"고 물어보며 이재진의 모든 것을 알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