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이야기들

엠씨더맥스 제이윤 자택서사망 ㅠ 공식입장전문有

by 아놀드양 2021. 5. 13.
반응형

 

엠씨더맥스 제이윤 자택서사망 ㅠ 공식입장전문有

m.c더맥스

 

 

요즘 놀면뭐하니에서 sg워너비가나오고

추억의노래들을들으니 옛가수들이 다시 재조명

되고있는가운데,, 딱 내 시절 그 가수들 ㅠㅠ

 

잠시만안녕도 너무좋고 사랑해봤나요 등등

명곡들이 수도없이 많은 엠씨더맥스... 

 

엠씨더맥스생각도 했는데 이런 기사가 났군요..

조금 더 있어보면 엠씨더맥스도 재조명 받을날이

조만간 곧곧 올텐데 왜 그랬어 ㅠㅠ

 

3인조 그룹 엠씨더맥스(M.C the MAX) 멤버 제이윤(39·본명 윤재웅)이 13일 세상을 떠났다.

경찰에 따르면 윤씨는 이날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윤씨와 연락이 닿지 않는 것을 이상하게 여긴 소속사 측에서 경찰에 신고했고, 출동한 경찰은 이미 숨진 상태인 윤씨를 발견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장에서 유서는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까지 타살 혐의점은 보이지 않는다”며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 중”이라고 했다.

이날 엠씨더맥스 소속사 325이엔씨는 공식입장을 내고 “엠씨더맥스 멤버 제이윤이 이날 우리 곁을 떠났다”며 “갑작스러운 비보에 엠씨더맥스 멤버들과 325이엔씨 임직원 모두 큰 슬픔 속에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제이윤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너무나도 비통한 심정”이라며 “제이윤이 편안히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빌어달라”고 덧붙였다.

 

 

엠씨더맥스 소속사 입장 전문

엠씨더맥스 소속사 325이엔씨입니다.

너무 안타깝고 비통한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엠씨더맥스 멤버 제이윤이 5월 13일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엠씨더맥스 멤버들과 325이엔씨 임직원 모두 큰 슬픔 속에 고인을 애도하고 있습니다.

제이윤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너무나도 비통한 심정입니다.

제이윤이 편안히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고, 남겨진 유족을 위해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